마무리하는 오늘 ~

저는 늘 유튜브를 보며 하루를 마감하고 있습니다.

티비 없이 원하는 채널을 보며 음악도 듣고, 공부도 하고, 즐겁게 웃어도 보고 등등

장소와 시간 상관없이 스마트폰 하나로 입 맛 대로 원하는걸 볼수 있어 너무 좋고 편합니다.

제가 어릴때는 날짜 시간을 늘 기억하며 그 시간때에 TV 앞에서 만화를 즐겨 봤었는데

그 시간에 다른 일이 있어 놓치면 학교가서 친구들과 예기가 늘 안됬었죠

그리고 신문에 꼭 티비 편성표는 꼭 보고 그랬었는데... 지정된 시간에

내가 좋아하는 연예인들 한번더 볼려고 채널과 시간을 늘 기억 했었죠...

근데 지금은 스마트폰 하나로 검색하며 유튜브를 통하여 늘 보고 싶었던걸 위주로 보는게 너무 편하네요

영화도 줄거리를 통해서 다시보며, 노래도 듣고 싶은곡 늘 보고 좋아하는 연예인도 그 부분만 편집 되어 언제든지 원할떄 볼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.

오늘도 유튜브를 보며 하루를 마무리 해야겠네요 ~! 

다들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~!!

 

728x90
LIST